고객서비스의 요건과 ftx거래소의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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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TX 거래소는 완벽한 고객 서비스를 실현합니다.

인트로

고객 서비스에 관해서는 실수할 여지가 없습니다. 대규모 고객층을 보유한 기업은 고객이 항상 옳다고 믿는 함정에 빠지기 쉽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때로는 고객이 불합리하거나 지나치게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팀은 이러한 상황을 쉽게 처리할 수 있는 툴과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FTX Exchange는 이 모델을 완벽하게 구현했습니다.

ftx 고객 서비스 측면

고객 지원 요청입니다.

고객 지원 요청은 신속하게 처리되어야 합니다.

고객 지원 요청은 제품에 대해 잘 아는 사람이 처리해야 합니다.

고객 지원 요청은 친절하고 도움이 되는 사람이 처리해야 합니다.

고객 지원 요청은 문제를 해결할 권한이 있는 사람이 처리해야 합니다.

이행 측면

이행은 모든 비즈니스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고객이 문제가 있는 경우, 회사에 연락하여 해결할 수 있기를 원할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FTX Exchange는 연중무휴 24×7 지원을 제공하는 팀을 통해 고객에게 쉽게 연락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고객 서비스는 단순히 이메일이나 전화에 응답하는 것 이상입니다. 양질의 서비스를 적시에 제공하는 것입니다. FTX에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내부 지원 전략을 개발했습니다.

  • 응답 속도를 높이기 위해 에이전트가 사용자와의 이전 통신의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고객 서비스 도구입니다.
  • 모든 티켓이 기록되고 추적되어 티켓을 소지한 각 사용자가 이미 획득한 정보를 정확하게 알 수 있도록 하는 프로세스입니다(또한 문의해야 할 사항이 있는 경우).
  • 모든 사람이 각 티켓을 마감하기 전에 얼마나 많은 시간이 있는지 알 수 있도록 하는 접근 방식입니다(아무도 서두르지 않음).

Calls-to-action입니다.

Call-to-action은 사용자에게 작업을 수행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하는 도구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조치 통화는 사용자가 제품 페이지 또는 연락처 양식과 같은 다른 페이지를 방문하도록 권장하는 단추 또는 링크입니다.

웹 사이트의 Call-to-Action은 다음과 같은 것이 중요합니다.

  • clear – 사용자가 CTA를 클릭하여 얻을 수 있는 것이 분명해야 합니다.
  • 관련성 – 최소한 나타나는 페이지의 내용과 어느 정도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 잘 배치된 CTA가 쉽게 닿을 수 있는 거리에 있지만 서로 가까이 있지 않으면 버튼의 큰 클러스터처럼 보입니다(결국 주의가 산만해질 수 있음).

이미지 커버

  • FTX 거래소는 완벽한 고객 서비스를 실현합니다.
  • 고객 서비스의 가장 좋은 점은 속도가 빠를 뿐만 아니라 무료라는 사실입니다!
  • 연중무휴 24시간 서비스가 제공되므로 문제나 질문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FTX는 고객 서비스를 위한 훌륭한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FTX는 고객 서비스를 위한 훌륭한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필요할 때 항상 여러분을 돕기 위해 그곳에 있고, 그들은 항상 그들이 하는 방식에 있어서 매우 친절합니다. 계정에 문제가 있을 때 FTX에 연락하여 Tom이라는 담당자와 통화했습니다. 그는 즉시 저를 도와주고 제 문제를 빠르고 쉽게 해결해주었습니다!

아웃트로

FTX 거래소는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의 좋은 예입니다. 이들은 고객과 어떻게 협력하고 싶은지, 그리고 그것이 세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한 명확한 비전을 갖고 있습니다. 이것은 고객들에게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직원들에게 친절하고 지역사회를 배려하는 것을 포함합니다.